음식 관련 질문입니닷!!!
이제 막 다이어트를 하려고 결심한 급식이에요!!!
아임닭 소시지가 맛있나요??
이게 쉽게 질리는 건가요??
효과가 있긴 한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맛도 질리는 것도 사람 취향 입맛 나름이고 효과도 다른 식단이나 운동을 어떻게 하느냐 따라 다르지요. 닭가슴살 자체가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게 아니라 식단에 단백질 식품으로 포함하면 좋은 메뉴라는 건데... 학생이시면 3끼니 적당히 챙겨드시고 기름진 음식 간식 야식 과식 폭식 자제하시고 평소 생활에서 활동량만 늘이셔도 건강하게 다이어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