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다이어트 4개월차인데요
이제 추워서 운동도 잘 안하게 되고
바짝 조절하고 폭식하고.. 요요를 반복하다가 보니 너무 힘들어요. 그런데 요즘 공복이 몸에도 다이어트에도 좋다는걸 접하고 간헐적 단식에 대해 관심이 부쩍 많아져서 어제부터 시작중입니다. 방탄프레소! 커피를 평소에 달고 살았던 저인데! 저한테 체험기회를 주시면 단식중에 큰 힘이 될꺼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