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방법
1일3회 섭취로 식후30분에 섭취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매일 먹는건가요? 아니면 과식했다고 느꼈을때 먹는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해당 제품은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키토산과 , 카테킨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신경쓰이는 식사시에 드시는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식사횟수와 무관하게 꾸준히 드셔주시는것이 가장 효과적이랍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