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음료느낌..
안에 코코넛젤리때문에 호불호갈릴거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젤리가 많이들어서 마시기가 약간 불편한데 음료 깔라만시는 좋아요 첨가물 많이 안들어간 맛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