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사랑 떠날 땐 🍋맛 후기


👉🏻 택배받은 첫날 👈🏻
오렌지를 물에 많이 희석시켜 먹었습니다
냄새는 오렌지향 가루약 냄새가 났고
맛은 보통이였어요~
보통 변비약을 먹으면 배가 아프면서 장활동이 나타나는데 이건 1도 아프지 않아서 좋았어요
효과는 만족했습니다 😍
두번째로 레몬🍋맛을 먹어보았어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레몬>오렌지
물조금>물많이
라고 느껴졌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