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량 냉동포장 해놓았네요~
밤늦게 도착해 소분하는데 냄새땜시 참는데 힘들었음~ㅋ 받아서 바로 다드시는분은 없을터이고 어차피 냉동 넣어야하니 아예 포장이 하나나두개씩 해오믄 더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