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옷 생각보다 괜찮
평소에 짜게먹는데
불닭맛?
살짝심심한데 먹을만하고 식감도 좋앗고
배도부르고
다른반찬없어도되고^^
여기참기름 반숟갈넣어서비볏더니
더좋았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