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 해동 후 2-3시간 후에 먹는건 크게 문제 없을까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기 때문에 전자레인지 조리 후 2~3시간 정도 지나고 드셔도 위생에 문제 없이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다만 도시락이 식은 후 드시기 때문에 맛이 다소 떨어질 수 있답니다ㅠㅠ
이용에 참고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