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조절
다들 식단조절 어떻게하나요
다이어트하려고 마음먹으니까 더 식욕이 생기는게
다들 어떻게 저렇게 잘하나 대단하십니다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는 식단조절보단 1일1식 하고있는데 은근 하기 좋으네요
현재 한달째 진행중이고 점심이나 오후쯤 가장 먹고싶은건 가리지않고 한끼 맛있게 양껏 먹어요
군것질도 안하고 음료는 아메리카노나 탄산수 마시고 주1회는 야식도 한번씩 먹어주고있는데 3.8키로 감량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