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팅
요즘 빵,간식이 너무너무 땡겨서 참고 참다가 오늘 하루 풀어주자 하고 마음껏 먹었는데 예상과는 달리 1키로도 안쪘네요ㄷㄷ 건강하게 살빼면 요요 잘 안온다는게 이건가봐요 그래도 운동은 해야지 싶어서 평소보다 30분 정도 운동더하니 몸도 그리 안무겁고 좋아요
내일은 과일,단백질 위주로 먹어야겠어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