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어요
갈릭버터를 오프라인으로 먹어보고 진짜맛있어서 구매한거에요 다른맛들 궁금해서 사봤는데 기대한 인절미는 맛이없었어요 아쉽지만 근데 넛츠는 기대안했는데 첨엔 응? 그냥그렇네 하다가 갈수록 고소해서 계속먹게되요
갈릭버터 넛츠 인절미 순으로 존맛이에요ㅠ 또또계속구매할꺼같아요 엄마도 딱딱한데도 맛있다고 잘드세요. 칼로리도 낮고 맛있다고 정말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