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워요!
평소에 과자를 정말 좋아하는데, 다이어트하면서 먹을수가 없어서 큰 스트레스였어요ㅜㅜ
근데 이번에 단백칩 사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앞으로도 계속 사먹을것 같아요!
다들 갈릭버터 맛이 가장 맛있다고 많이 하셨는데 저도 갈릭버터가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