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간격
3일 프로그램 끝나고 또 시작하고 싶을때,
최소 몇일 후에 시작할수있나요?
1주일 간격으로도 할수있나요?
예를들면. 이번주 월화수 진행하고,
다음주 월화수 또 진행하고, 이렇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회원님 :)
클렌즈 프로그램은 짧은 기간에 자주 진행하는 것은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잦은 클렌즈는 오랜 공복기간으로 인해 과식, 폭식의 우려가 있으며,
오히려 몸의 밸런스가 무너질 수가 있답니다.
클렌즈 간격에 대해서는 따로 정해진 기간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최소한 한달 정도의 텀은 두고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