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워요
포장도 깔끔하게 잘 왔고 소스도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다만 이것만 먹기에는 좀 든든하지 않을 것 같긴 해요 양이 많이 적어요 한 끼로 대체하시려면 닭가슴살이랑 같이 먹어야 될 것 같아요 그래도 되게 깔끔하게 잘 왔고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