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바니바바니 점심은 뭐그냥 배가 안고파서 굶었죠뭐
바니바바니 앟ㅎㅎㅎ저는 아침안먹은지 거의 10년되가서 괜찮아욯!
아침점심 안드시면 너무 힘들지 않으세요?ㅠㅠ 저는좀만 안먹어도 어지러워서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