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아침이랑 저녁이랑 몸무게 차이가 날까용...
햇챤힘을줘
아침에 잰거랑 저녁애 잰거랑 1~2키로는 왔다갔다해서 이거 뭔 과학적인 원리인가ㅜㅜ 싶어서요 뭐 딱히 안먹어도 아침이랑 저녁이랑 차이나더라구요그리고 언제 잰 키로수를 기준으로 해여하는지도 잘 모르겠어서 질문올려봐용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아침에 소변을 보고 재는 몸무게는 (특히나 대변까지 본 경우) 몸에 있는 노폐물을 거의 다 뺀 몸무게이기 때문에 비교적 가볍고요, 저녁에는 일단 하루동안 먹은 것이 있기때문에 적게 먹어도 차이가 나고 몸에서 순환이 일어나고 노폐물이 쌓이기때문에 더 높게 나오는게 당연해요가장 정확한 몸무게는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실 다녀오시고 옷 다 벗고 재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학생 다이어터인데용..저녁으로 컵누들 괜찮을까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침에 소변을 보고 재는 몸무게는 (특히나 대변까지 본 경우) 몸에 있는 노폐물을 거의 다 뺀 몸무게이기 때문에 비교적 가볍고요, 저녁에는 일단 하루동안 먹은 것이 있기때문에 적게 먹어도 차이가 나고 몸에서 순환이 일어나고 노폐물이 쌓이기때문에 더 높게 나오는게 당연해요
가장 정확한 몸무게는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실 다녀오시고 옷 다 벗고 재는게 가장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