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립니다^_^
다신샵 체험단에 당첨되어 여왕의석류 젤리 2주치를 받았습니다!
갱년기여성을 위한이라고 되어있는데 20대 중반이 먹어도 되나요?
그리고
주의사항에 보면 에스트로겐 호르몬에 민감한사람은 주의하라는 말이 써있어서요
제가 다낭성난소증후군으로 지금 야즈 핌약으로 생리주기를 조절하구있거든요
먹어도 상관없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문의주신 제품은 말씀주신 것처럼 갱년기 여성 분들이 드시면 좋은 제품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꼭 그 분들을 위해 제조된 식품은 아니에요~
다른 연령층 혹은 남성분들이 섭취해 주셔도 무방하답니다.
하루 섭취량에 맞춰 섭취 부탁드릴께요.
추가로, 생리주기를 위한 처방과 해당 상품의 큰 연관성은 없겠으나
민감도 여부는 개인차가 있을 것 같아요. 전문 주치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