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콘은 조금 기름지네요
스콘이라 해서 퍽퍽할줄 알았는데 전혀아니라서 놀랐습니다 ㅎㅅㅎ 플레인을 샀는데 촉촉하고 약간 기름진 느낌이 있네요 몸에 나쁜 오일리한게 아니라 약간 코코넛 맛이 나요! 콩 브라우니는 말할것도 없어요 최곱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