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
2KG 10개 9개씩 들어있었구요
작은거 하나 통채로 있을 줄 알았는데 잘려있어서 조금 당황했어요
따로 데우지 않고 바로 먹어도 촉촉하고 맛있어요!
실온보관 가능하다는 점이 냉장고에게 행복을 가져다 줍니당 ^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