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진짜 좋은데
맛은 진짜 좋은데 배달 상태가 엉망
아이스팩을 던져 넣었는지 맨 위에
한봉지가 찢어저서 왔구요
이거 원래 냉동 상태에서 말랑 한가여?
찢어진거 바로 먹으려니 말랑하네요
아이스팩은 하나도 안 녹았는데
고구마들은 말랑해요..
진짜 다신샵은 배송이 엉망이네요
저번부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