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질시드
제 입맛엔 별루 에요 약간 향 이 나는거 같고 한모금 입에 넣었을때 씹히는 느낌이 나서 다음번엔 한봉지를 몇번 나누어서 섭취해야겠어요. 첨 섭취한거라 좀 힘드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