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두유습관 타서 먹어봤는데 괜찮네요 생각보다 포만감은 적은것 같아요ㅠ 얼음넣고 갈아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니 그렇게 시도해봐야겠어요 맛있게 단백질 채울수 있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