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키우고싶은데
현재 키175에 70키로인데 체지방이16%정도 되는거같거든요?? 이 상태에서 근육을 만들려면 체지방뺄필요없이 바로 근력운동들어가도 상관없을까요?? 근력운동들어가면 체지방이 빠지면서 근육이 발달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우선 체지방 부분에서는 좀 여유가 있으시니 근력운동 위주로 운동루틴을 꾸리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단 근력운동으로 체지방이 줄꺼다라는건 너무 기대하지는 마세요. 근력운동은 근육을 키우는 행우이지 체지방을 줄이는 행위는 아닙니다. 그렇다고 체지방이 빠지지 않는것은 아니나 미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