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브라우니만 먹어봤는데 진짜 달고 맛있어요 크기가 작아서 당황했는데 포만감이랑 단맛때문에 하나 다 못 먹고 나눠서 먹었어요 ㅋㅋㅋ 가격이 좀 있긴 한데 맛있어서 또 구매할 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