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정기배송으로 한달 먹고 두번째 주문했어요! 다섯가지 종류 모두 맛있고 만족스러워요~ 양도 나름 괜찮구요 ^^ 숟가락으로 떠 먹을수 있어 집에서 뿐 아니고 도시락으로 싸가지고 다니기도 편해요! 사진은 저녁에 집에서 먹을때 찍은건데.. 다른 반찬음식이랑 비교해 보시면 양을 아실꺼예요~ 샐러드를 조금 면기에 옮겨 담아 찍은거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