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요
제 입맛엔 녹차가 젤 맛있어여
오독오독 식감이 참 맘에 들어요
양만 좀 더 많음 좋겠기도 하구
다이어트식이니 그럼 안 될 것도 같은데
이것만으로 포만감이 들진 않아요 ㅋㅋㅋ
바나나나 다른 걸 같이 먹어야겟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