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용
다른 상품에 비해 밥대신 먹기엔 작은 감이 있는것 같아요 딱 간식용??
하지만 개강하고 바삐 움직여야하는 시간대에 점심으로 먹기에 좋아 잘 산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고객님 자연애입니다~~^^
사진과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합니다~!!
간식용으로는 아주 좋습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 몸 잘 챙기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