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셔요! 하지만 정말 건강한느낌^-^
물을 얼마나 희석해야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얼음동동 띄워 시원하게 마시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