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곡물이랑 초코 구매했습니당
두유없이 먹기엔 밍밍해요! 건강한 맛^-^
개강하면 점심 챙겨먹을 시간이 없어서
단백한끼 구매했는데
대신 먹기 적절한 것 같아 잘산 것 같습니당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