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별로에요 ㅠㅠ
생각보다 별로네요..
크기가 작을거라 예상은 했지만 작아도 너무 작고 ㅠㅠ
생각보다 칼로리도 높아서.. 두번 구입은 안할거 같아요.
택배도 음식인데 4일만에 왔네요..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