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정말먹고싶어요
저는 항상 3일만에 포기를하게됩니다 티비만보면 먹고싶어서 내일부터 아니면0칼로라는 말로 위로하면서 꼭먹게됩니다 그때 통밀과자로 허전함과 자신감을가지로싶습니다 아 한입만 이게바로 소확행아닐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