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먹은 날 어쩌죠...
제가 곧 일본 여행을 가는데 가서 안먹기도 좀 그런데 또 먹기에는 무섭네요ㅜㅜㅜ 어찌 방법이 없을까요... 1박2일이라서 하루동안 먹을것같아서 그나마 다행이긴한데.. 도와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먹은 만큼 운동을 하시거나 식단을 조절해 가시면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