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코코넛이랑 호박빵 시켰는데, 코코넛빵은 진짜 생각보다 코코넛향도 많이 나고 텁텁하지도 않고 다른 요리랑 먹어도 맛있고 좋았어요!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ㅠㅠ 호박빵은 처음엔 맛있었는데 음.. 뭔가 앙금이 더 들어있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그렇다면 다이어트 음식이 아니겠죠ㅠㅠ 결론은 다이어터 빵순이에겐 죄책감도 덜 들고 최고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