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는학생입니다!!
지금 다이어트중인데 4.4키로 감량했어요!!식단조절이 너무 힘드지라 ㅠㅠ이 닭가슴살은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하기에 안성맞춤인것같아요!!뽑아주시면 후기 많이많이 남기겠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