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는즐거움에 생각보다 포만감이 있네요~^^
처음엔바닥에 깔려있는 밥의 양에 깜짝 놀랐습니다. 밥숟가락2~3번양? 근데~ 이게 매직인거죠~ㅎㅎㅎㅎㅎ 배송되어온 포크스푼으로 먹다보면 어느새 포만감이 확~ 정말 신기해요.... 저염식인데도 맛나구요.. 흠.. 다이어트뿐 아니라 평소 가볍게 식사하고싶을때도 너무 좋을것같아서 저는 또 주문하려구용~~~ 첫구매인데 100프로만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