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여
가끔 허기질때 시원한듯 상큼한거 먹고 싶을떄 먹으려고 맛별로 쟁여놓고 야금야금 잘먹고 있어요~ 배가 딱 만족할만큼 부르지는 않지만 어느정도는 채워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