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아숭아아침
오랜만에 올리는 식단!
고구개 두개, 복숭아 한개(큰거ㅎㅎ(^^)v), 사진에는 없지만 아몬드 한 줌! 약 20개

요거트 베이스는 그릭요거트+ 그냥 요거트 조금+ 카카오닙스

복숭아랑 요거트랑 1:1로 해서 먹으면 환상이다)^o^(
부드럽고, 달달하고 식감도 좋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