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담 좋아요.
과자려니하고 부담없이 먹으려 했는데.. ㅎㅎ 정말 부담없이 한입에 쏙 들어오니 좋아요, 씹을수록 고소함도 있구요 괜찮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