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입니다
두번째 구매인데.. 양이 많긴하네요 ㅎ 그리고 일주일은 못 먹을 것 같아요.. 양배추가 금방 빨개져서 ㅜ ㅜ 얼른 먹어야될듯... 그래도 여러가지 섞여서 맛은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