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취향에 맞아요 :>

배송도 빠르고, 퇴근하자마자 뜯어서 먹어봣는데 생각보다 셔서 맘에 들었습니다. 레몬같은걸 좋아해서요 ㅠㅠㅠㅠ 다이어트하고 난뒤 간식으로 갑자기 폭식해서 살도 좀 찌고 해서 시켯는데 회사에서 먹기도 편하고 코x팜 먹고 싶을 때마다 먹습니다ㅋㅋㅋ 곤약젤리보다 코코불리가 더 취향이네요.. 코코넛젤리때문에 :> 이거 다른맛도 나왓으면 좋겟어요! 오래오래 팔아주세요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