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럭저럭
다이어트 중이라 과자를 많이 먹을수가 없기 때문에 쿠키를 주문해봤는데...말캉말캉해서..좀 아쉬웠어요. 바싹한 과자를 좋아하기 때문이예요 그래도 맛은 괜찮았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