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입니다ㅡ
역시...다이어트용이라 그런지 생각했던 맛이ㅠ
그냥 밥맛이예요 밍밍.......밥이 찰진다기보단 날아다니는 느낌이네요....젓가락으로 떠지지않는건 저만그런걸까요? ㅠㅠ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