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쏘쏘에요..
자색고구마 맛있을줄 알고 추가로 더 주문했는데 구운고구마가 더 괜찮아요
큐브보단 소세지가 나은듯효
반찬칸 무스같은 소스는 갠적으루 못먹게쩌요 ㅠㅠ
밥은 앙 적은데 맛은 있어여 ㅎ 낙지는 빼구 전체적으루 괜찮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