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uk2 아~ 단백질은 주로 점심에 드시나보네요=!!
uk2 (〃ω〃)생 모짜렐라 치즈인 줄 상상도 못했어요!! 오리엔탈 드레싱 곁들인 두부인줄 알았네요ㅎㅎ 이미 지방도 챙기셨네요👍🏻
복숭아공주 두부랑 계란은 아점에 먹어요!
복숭아공주 ㅎㅎ 생모짜렐라 치즈에요~~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 토마토, 두부로 이루어진 식단이네요! 이 식단에 지방도 챙겨주면 탄단지 다 챙길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