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킬로를 위하여!
이런몸… 언제 가질 수 있을까요?
한 3킬로 뺐는데, 더 안빠지는 정체기인것 같아요 요즘 ㅜ
자꾸 과자같은게 땡기는데 마침 단백칩 체험단 떳길래 신청해봐요!
뽑아주세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