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맛있어요
아침에 밥을 챙겨먹고 싶어도 시간이 부족했는데 딱 좋아요. 준비할때 전자렌지로 해동하고 양도 후딱 먹기 좋게 적어요ㅋㅋㅋㅋㅋ 간편하고 맛있어서 또 주문하려고 왔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