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탄력원츄 점점 좋아지겠죠 아직 초보입니다 ㅋ
식단이 넘 좋네요! 저도 다욧트 시작하면서 식단이 많이 좋아졌어요. 계속 팟팅요!
리즈니 제식단보시면 완전 간단하잖아요 ㅋ 귀차니즘 으로 무장된 식단~~쌤이 젤루 간단하게 해주신 식단입니다
열정줌마 전 귀차니즘 으로 끼니 먹는거예요 ㅋ 반찬이 정해져 있잖아요
식단이 좋습니다. 야채 썰기도 정말 팔운동 되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면서 몸도 마음도 부지런해지는 것 같아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그룹방 모두가 식단이 좋아지고있는것같아서 저도 덩달아 자극받고 기운내려고요~~ 야채도 골고루먹어야하는데 자꾸 음식에 귀차니즘이오네요~ 반성하고 식단참고하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