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처음인데요...
운동은 오지게 싫어 해서 다이어트 안해봤는데
너무 살이 심하게 붙어서 지금 다이어트 4일째 인데요.
식단 관리하고 운동도 하고 천칼로리 안넘게 먹구요.
근데 살이 빠지거나 변화가 보이는 시기가 몇일때 나타나요?처음 이라 궁굼한게 많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