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안먹어봐서
아직안먹어봐서 맛은 모르겠지만
다른 도시락보다 푸짐해보입니다
물론 칼로리도 약간 더 높은것같지만 배부르게 먹을수 있을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