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이 아니라 좋네요
식감이 좋아요 곤약제품 시중에 많이 나오기도 하고 제가 워낙 평소에도 묵곤약을 자주 먹는편이라 거부감은 없네요 칼로리도 낮고 씹는 맛이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